우피아는 우리 브랜드를 사용하는(제품or서비스) 모든 사람의 활력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합니다.
일도 삶의 일부라는 관점에서 우피아는 그 동안 각 기업의 고유한 문화적 컨텐츠를 제품으로 표현해왔고 많은 사용자들과 공감해 왔습니다. 많은 기업과 공감이 가능했던 이유는 가구도 문화적 콘텐츠의 표현이라 생각하고 각 기업의 고유한 가치를 표현한 커스터마이징 제품을 제공했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피아는 사무환경을 넘어서 사용자들의 모든 라이프스타일을 고민합니다.
우피아는 모든 사람들의 삶이 더 긍정적인 에너지로 채워질 수 있도록 가치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자극하는 역할을 할 것 입니다. 우피아가 정의하는 `life`는 `활력 넘치는 가치 있는 삶`을 살기를 바라는 진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