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12
총자산 10.3조, 세전이익 1,481억 (연결기준)
11
제16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생명보험 부문 대상과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 캐릭터콘텐츠 부문 대상 수상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최)
10
2023년 제3차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조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 우수 기업으로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6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0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2회 연속 선정 및 '한국의 우수콜센터' 8회 연속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4
보험약관이해도평가 우수 등급 획득(누적 12회) (보험개발원 주관)
2022
12
총자산 12.8조, 세전이익 619억 (연결기준)
2022년도 금융소비자보호 실태평가 종합등급 양호 획득 (금융감독원 주관)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 (공정거래위원회 인증/한국소비자원 주관)
2022 한국의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명예의 전당 헌액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10
보험약관이해도평가 우수 등급 획득(누적 11회) (보험개발원 주관)
05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고객감동 콜센터' 및 7회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01
보험약관이해도평가 우수 등급 획득(누적 10회) (보험개발원 주관)
2021
12
총자산 12.7조, 세전이익 471억 (연결기준)
5년 연속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6
6회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5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2020
12
총자산 12조, 세전이익 436억 (연결기준)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 및 최우수상(국무총리표창) 수상(공정거래위원회 인증/한국소비자원 주관)
4년 연속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05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5회 연속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KSQI) 우수 콜센터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9
12
총자산 11.7조, 세전이익 254.9억 (연결기준)
3회 연속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주관)
09
인적 자원개발 우수 기관(Best-HRD) 인증 (고용노동부 주관)
05
'무배당 재진단 3대질병 진단 특약' 배타적 사용권 획득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2018
12
총자산 11.0조, 세전이익 349억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 (공정거래위원회주관)
2회 연속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주관)
05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KSQI) 3년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한국능률협회주관)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2017
12
총자산 10.8조, 세전이익 407억
'무배당 10년 더드림(Dream) 유니버셜종신보험' 배타적 사용권 획득
한국의 경영대상 고객만족경영부문 종합대상 수상 (한국능률협회주관)
11
상호변경: 동부생명보험(주) -> DB생명보험(주)
10
보험개발원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하여 5회 연속 '우수'등급에 선정
05
한국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04
보험개발원 보험약관 이해도 평가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하여 보험회사 최초로 4회 연속 '우수'등급에 선정
2016
12
총자산 10.4조, 당기순이익 386억(연결기준)
05
한국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2015
12
총자산 9.2조, 당기순이익 499억(연결기준)
05
NICE신용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A- (Stable) 등급 획득
2014
11
[201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3년 연속 대상 및 신뢰 대상 수상
2012
05
한신정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 등급 (Positive) 획득
03
총자산 6조, FY11 수입보험료 1조 6천억 달성
2011
05
한신정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 등급 (Positive) 획득
04
2011 금감원 선정, 민원평가 업계 최고등급 보험사 (5년 연속)
2010
05
한신정평가 보험금 지급능력 평가에서 A+ 등급 (Stable) 획득
04
2008 금감원 선정, 민원평가 최고등급 보험사(2006하반기, 2007년에 이어 3회 연속)
2008
04
2007 금감원 선정, 민원평가 최고등급 보험사
2007
03
2006년 하반기 금감원 선정, 민원평가 최고등급 보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