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회사인 에스엠씨는 외식업 브랜드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외부 브랜드 컨설팅에서 현재 자사 브랜드 기획과 런칭을 하는 것으로 사업의 방향성이 잡혀있습니다.
밀화당은 첫번째 자사 브랜드로,
한국인에게 가장 적합한 빵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가장 한국적인 베이커리와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통단계의 효율성을 개선하여 점포의 원가율을 합리적으로 낮추었으며
당일 생산하는 고품질의 베이커리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며,
밀도 있는 시장조사를 토대로 신메뉴 개발 퍼포먼스에 촛점을 맞추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