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지속 성장을 지원하는 종합 지식서비스기관 한국경영인증원"
한국경영인증원(KMR)은 인증, 평가, 교육을 통해 고객사의 지속성장을 지원하는 종합 지식서비스기관입니다.
국제표준인증을 선도적으로 보급하고 지원기술을 확산하여 국가산업과 고객 발전에 기여하고자 품질, 환경, 안전 분야를 비롯한 다수의 경영시스템 인증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인증, 사회적 가치 인증·평가, 온실가스 검증, ESG 경영지원, 디지털 전환 지원 및 혁신 지원 교육훈련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식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 정부 연구과제 및 정부 인증/평가과제 수행을 통하여 국가정책 방향수립 및 정부지원 인증 사업의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으며,
한국경영인증원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 시상제도 운영과 최신 경영 트랜드 및 기법 및 우수 현장 벤치마킹 사례 등을 공유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 개선을 위한 최신의 정보와 인적네트워크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미션 & 비전
- 미션 : "고객에게 신뢰와 가치를 제공함으로, 국가산업과 고객의 발전에 기여한다."
- 비전 : "글로벌 리딩 신뢰, 가치서비스기관" Global Leading Trust & Value Service Provieder
2. 경영방침
- No.1 신뢰 · 가치 서비스 기관 (No.1 Trust & Value Service Provider)
- 정직성(Integrity), 고객제일(Customer), 책임감(Accountability), 지속개선(Improvement)
3. 핵심가치
- 정도경영(인증/평가 신뢰성 지속향상)
- 지속성장(창의적 개선으로 지속성장)
- 고객제일(고객 만족의 차별화 달성)
- 시스템경영(최고의 시스템과 인재 개발)
4. 인재상
- 진정성, 전문성, 책임감, 도전정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