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츠는 Xiaomi Group의 한국 공식 총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는 커머스테크 기업입니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의 독점 운영자로서, Xiaomi 제품의 국내 판매 및 브랜드 관리를 성공적으로 주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온라인은 물론, 계획 중인 오프라인 브랜드스토어 운영까지 확대하여, 샤오미 커뮤니티 사이트 운영, 자체 A/S 센터 및 AI 연구소 설립 등 다양한 복합적인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창립 첫 해 56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2024년에는 560억 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례 없는 성장은 우리가 지향하는 효율성과 혁신의 증거입니다.
스피츠는 임직원의 개인 성장을 존중하며, 각자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우리는 소통과 협업을 강조하며, 반복적이고 단순한 업무는 자동화하거나 아웃소싱하여 직원들이 더 의미 있는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샤오미의 공식 총판권을 바탕으로, 모든 커머스 분야의 자동화를 실현하는 차세대 커머스 환경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스피츠와 함께 미래를 선도할 열정적인 인재를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