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시공·토목·조경
세경건설㈜
산업
건설·시공·토목·조경
사원수
28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77억원
설립일
1957.02.18 (68년차)
매출액
410억 7천만
대표자
홍병철
주요사업
건설, 부동산업 및 임대업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 86 (자양동) 세경빌딩

근무환경

기업소개

세경은 국경없는(No Frontier) 치열한 경제전쟁에서 나름의 체계와 질서로 낙오없이 경쟁해 왔습니다. 21세기를 준비하는 세경은 전열을 가다듬고 초일류 기업으로 우뚝 서기 위해 새로운 경영철학, 새로운 경영체제로 과감한 개혁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1천여명의 세경인은 구성원 개개인의 초일류화 선언을 통해 세경인들의 자질과 경쟁력을 업그레이드(Up-Grade) 시킴은 물론 이로서 세계화 시대, 어떠한 경쟁에서도 승리할 용기와 힘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인류의 미래, 제조ㆍ유통ㆍ건설문화를 창조하고 발전시킬세경은 끊임없는 창조적 발전 의지로 미래의 풍요, 미래의 행복을 키워 나갈 것입니다.

[그룹이념]
* 세경그룹의 정신은 양질의 주택을 저렴한 가격에 시민들에게 공급하고자 하는 데서 출발했습니다.

* 재래식 공법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첨단의 복합 공업화공법과 접목, 공사나 설계과정에서의 낭비 요소와 불합리한 모순점을 제거했습니다.

* Apartment는 공장 생산 개발 및 조립식 공법 등으로 원가ㆍ인력 절감과 공기단축 등 건설공사의 생산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세경은 또한 본사와 현장, 공장과 설계실간의긴밀한 순환구조가 체질화되어 있어 단절감없는 기업, 건강한 유기체 그룹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조직도]


[기업위치]

기업위치

서울 광진구 자양로 86 (자양동) 세경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