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1. 주식회사마케팅파이오니아설립
1992. 국내최초DB마케팅패키지솔루션‘TelePro’ 개발-은행/보험/투신사에서비스상용화
1993. 데이터베이스컨설팅및고객센터대행서비스사업개시
1996. ㈜엠피씨(MPC)로상호변경
과학기술처인가MPC 부설마케팅솔루션연구소설립
1997. CTI 및DB마케팅솔루션패키지TelePro V1.0 개발완료
1998. 한국텔레마케팅협회초대부회장취임
Sprint TELECENTERs Inc. 등9개국텔레마케팅전문대행사와Worldwide Service 제공
1999. Compaq Korea와‘CSP-Compaq Solution Partner’ 체결
2001. 한국통신100번센터운영업무대행수주
과학기술처인가MPC 부설정보기술연구소설립
2002. 엠피씨운영솔루션CenterMax출시-WFMS
딜로이트투쉬, 한국신용평가, 디지털타임즈주최“Korean Technology Fast 50” 12위선정
2003. 미국Sabionet사와CTI 시장에TeleVoice 본격진출
중국Suntek사과MPC파트너계약체결
일본MIS사와Reseller 계약일본내콜센터시스템관련MOU
2004. 개인용녹취솔루션VoiceNet 출시
한국텔레마케팅협회CQ 인증획득
2005. 증권선물거래소코스닥시장상장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Best Call center Technology Awards’ -녹취장비부문
2006. 중국합작법인MPCTI의법인설립완료
아웃소싱타임즈주관‘2006 대한민국아웃소싱서비스고객만족대상’수상
컨택센터상담사어플리케이션TeleWeb V2.0 출시
2007. ISO 9001:2000 인증획득
2008. AVAYA와비즈니스파트너계약체결한국일보주최‘2008 대한민국서비스만족대상-컨택센터서비스부문
2009. 행정안전부, 국민권익위원회, 문화체육관광부표창장수상
벤처기업협회매출액1,000억달성기념패수상
2011.미국기술서비스산업협회(TISA)주관ESO 인증-아태지역최초획득
기업은행노사협력우수기업
2012. KS서비스인증획득(용인시민원안내콜센터)
2013. 행정안전부표창수상
한국마케팅학회한국마케팅프론티어대상-시장선도부문
2014. ‘대한민국지식서비스우수기업‘ 산업통상자원부장관표창
여성가족부주관‘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획득
2015. KS서비스인증획득(광명시민원콜센터)
2016. 콜센터서비스품질지수평가(KSQI) -최고13년연속우수콜센터선정-기아자동차(13년연속, 2013부터4년연속전산업1위)-ING생명(12년연속), IBK기업은행(10년연속), 용인시(7년연속)
2017.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콜센터 서비스 품질지수평가(KSQI)` 우수콜센터 선정 (기아자동차 14년 연속 선정 등) 김현겸 대표이사 취임(주)한국코퍼레이션으로 사명변경
2022. ㈜엠피씨플러스(MPC plus)로 상호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