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 네트워크="" 구현="" 단계="" :="" 1999~2001="">
1999년 보리식품 유통 네크워크 시스템 가동
2000년 수도권 동북부(북부,강남,남부권역) 대리점으로 참여
2001년 보리냉면과 돼지갈비를 중심으로 중소형 한식당 납품 전국화에 기여
< 사업의="" 다각화="" 1단계="" :="" 2002~2003="">
2002년 ㈜보리푸드 앤 컨설팅 법인 사업체 설립
2002년 체인사업 진입을 위한 실험무대로써 직영식당 운영
2003년 유통과 직영식당 경험을 토대로 중소형 식당 컨설팅 사업 진행
< 프랜차이즈="" 사업의="" 활성화="" 단계="" :="" 2004~2009="">
2004년 ‘화평동 왕냉면’ 브랜드 출시
2004년 전국적으로 100호점 탄생( 구전효과와 유통망만을 통한 성과 )
2005년 컨셉의 강화와 브랜드의 차별화를위한 ‘푸드코리아 화평동왕냉면’ 출시
2005년 본격적인 브랜드마케팅 시행( 안어벙 라디어 광고 외 )
2005년 7월 제2의 도약 “㈜푸드코아” 설립
2007년 제조공장 보리식품영농조합 과 통합
2008년 후속 브랜드 국수나무 런칭
<프랜차이즈 사업="" 확장="" 및="" 협동조합="" 창립기="" :="" 2010~현재="">
2010년 해피브릿지로 법인명 변경
2010년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 인증
2013년 해피브릿지 협동조합 전환
2013년 더 파이브, 동경스테이크, 하늘자미 오픈
2014년 스페인 몬드라곤 협동조합과 MOU 체결프랜차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