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Win 영업전략 구축`
중소기업과 Win Win 할 수 있는 영업전략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통신사업은 단순히 음성과 텍스트를 전달하던 것에서 벗어나, 사물인터넷을 비롯한 여러 분야와 결합하여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사업자 간 극심한 경쟁으로 전반적인 성장정체 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고부가가치 사업인 biz사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저는 해외 박람회 경험을 통하여 세일즈 역량은 물론이고 중소기업과 협업하는 능력을 키워왔습니다.
저의 이러한 경험을 통하여 국민기업 kt 서비스만의 장점을 어필하고 중소기업과 Win Win 하는 경쟁력 있는 영업전략 구축에 이바지하고 싶습니다.
`현장에서 나오는 맞춤형 고객 서비스`
B2B영업은 여러 부서 간의 협력이 필요한 사업입니다. 따라서 입사 후, 영업현장을 뛰어다니며 각 부서의 역할과 다양한 관계자들이 어떤 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biz전문점 관리를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2년 이내에 기존 고객사의 만족도를 10% 이상 향상하겠습니다. 5년 후, kt에 최적화된 영업전략을 구축하고 싶습니다.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영업전략 구축에 힘쓰는 kt人이 되겠습니다.
10년 후, 글로벌 1등 kt 자리를 지키겠습니다. 대한민국 1등을 넘어 글로벌 1등에 도전하는 kt의 조직원으로서 글로벌 b2b시장에 도전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영업전략을 뒷받침하는 팀원을 짜임새 있게 구성하겠습니다.
필수통신에서 솔루션 제공 서비스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고객만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전문가들을 배치하여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