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객만족을 이끌어내 국내 CVS 전문 스토어 1위 유통기업으로 만들고자합니다.
첫째, 일하면서 고객님으로부터 클레임이 걸린 적이 있습니다. 고객님께 통화 드려 진심으로 사과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약속드렸고, 진심이 통하여 고객님은 그 매장의 단골고객이 되었습니다. 그 후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임하여 미스터리 쇼퍼로부터 최고의 점원으로 뽑혔습니다.
둘째, 영업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행사기간에 동일 매장과의 위치가 200미터 안에 있어 매장을 차별화하기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중 하나는 세일 할인율을 제품군 위에 붙인 것이 손님들의 시야에 잘 들어오지 않아 불편하다는 점을 깨달았습니다.
매니저님께 제품 아래 가격표에 할인가를 붙이는 것을 건의했고, 동의하에 일을 수행했습니다. 그 후로 효율적으로 일을 진행할 수 있었고 경쟁 매장보다 30% 높은 이익을 창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