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에서 근무할 당시 제가 속했던 지사의 고객 만족 등급은 B등급 이었고 고객 만족 평가에서 어떻게 하면 고객을 만족하게 하고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지 고민하였습니다.좋은점 1
사원증 패용 및 웃는 얼굴로 고객을 대하는 등의 노력을 했지만, 점수는 크게 달라지지 않았었습니다.
그래서 고심한 결과 측량이 끝나고 나면 홍보용 부채를 나눠드리고 어떻게 결과물이 처리되는지 설명하고 고객과 헤어진 뒤 짧지만,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셨는지, 궁금한 사항 및 더 열심히 하는 공사가 되겠다며 개인적으로 문자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의뢰하셨던 몇몇 고객분은 직접 오셔서 서비스에 만족하셨다고 칭찬하셨고 주위에 공사의 친절함을 소문내주신다고 이야기하셨습니다.
아쉬운점 1
좋은점 1 지원회사와 비슷한 특징이 있는 공공기관에서 근무한 경험을 제시한 점이 좋습니다. 다만 어디였는지 명확하게 제시하면 더 좋겠습니다.
아쉬운점 1 항목의 의도에 정확히 맞는 내용이 아니라는 점이 아쉽습니다. 본 내용이 항목의 요구사항에 맞기 위해서는 이 사례가 왜 가장 어려웠던 문제상황인지를 설명하고 그 내용이 논리적으로 공감이 가야 합니다. 현재 내용으로는 가장 어려웠던 문제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이 아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