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 Only, GS25"
저는 GS25가 국내 CVS계에서 1위안에 드는 명성을 유지하도록 기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쉬운점 1편의점 상권은 100미터 단위로 수많은 경쟁사가 거리를 활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이 GS25를 우선적으로 찾는 곳이 되도록 영업 직무에서 최선을 하겠습니다.
입사 후 2년 동안 현장근무를 통해 CVS 산업의 수익성 분석에 대하여 트레이닝하고 습득하며, 지방근무도 마다하지 않고 배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년 후, 실무영업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편의점 경영주들이 매출압박에 시달리지 않도록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하겠습니다. 10년 안에는 국내 편의점 업계 중 ‘명불허전’이라는 타이틀을 가질 수 있도록 안정적이고 성장성을 갖춘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쉬운점 2
제가 가진 열정과 역량으로 GS리테일이 One & Only라는 편의점 업계의 명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경영주와 항상 소통하고 신뢰받는 OFC가 되겠습니다.
아쉬운점 1 1위안에 드는 명성을 유지한다는 것이 무슨 말인지 불분명합니다. 목표는 명확하게 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쉬운점 2 무엇을 하겠다는 말은 다양하게 제시되어 있지만 구체적인 실천방안이 없고, 왜 그것이 가능한지에 대한 근거로 제시하고 있지 않아서 공허한 외침처럼 보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다양한 이슈를 제시하기 보다는 한 가지라도 깊이 있게 다루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