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직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업무에 대한 꼼꼼함과 시간 엄수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전 회사의 총무부는 저 혼자였기 때문에 알아서 업무를 해야 했으며 총무의 전반적인 업무를 맡았습니다. 전표처리, 결산업무, 세금 관련 업무, 급여관리, 비품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도맡아 했습니다. 돈에 대한 꼼꼼한 성격 덕분에 자금 관리를 할 때에는 하나하나 체크를 하여 입출금의 오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했으며 누가 무엇을 물어보든 바로 대답할 수 있게 잘 정리하여 두었습니다.
또한 세금계산을 할 때에는 마감시간을 지키는 것이 제일 중요하여 저는 미리 세금계산서나 전표처리를 정리하여 시간을 엄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비품을 미리 체크하여 회사 사람들이 필요한 시기에 바로 조달할 수 있게 미리 준비해 놓았습니다.
"함께 성장하는 사람"
이전 회사에서 익혔던 전체적인 총무 관리, 인사관리 그리고 저의 꼼꼼한 성격으로 카라이프서비스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저는 어느 환경에서든 적응할 자신이 있습니다. 사람들과의 친화력이 좋으며 업무를 익히는 데에도 주저함이 없습니다. 저의 친화력과 추진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카라이프서비스와 함께 저 또한 성장해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