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언제, 어디에서 겪은 경험이었습니까?
졸업작품인 H/W와 S/W를 융합하는 유비쿼터스 시스템이라는 작품으로 저를 포함한 학부생 3명이 구현하였습니다.
B. 구체적으로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었습니까?
9달 동안, 센서를 구해서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 Pspice로 Simulation을 함으로써 Parameter의 특성을 도출했습니다.
C. 어떤 정보를 활용하였고 그 정보는 어떻게 얻었습니까?
처음에는 샘플코드를 보면서 연습을 하면서 기본을 익혔습니다. 또한, 배선작업을 작업을 하기 위해 PCB Artwork을 사용해야 했기 때문에 따로 책을 사서 학습하였습니다.
D. 그 일의 결과는 어떠하였고, 이 경험에서 어떤 교훈을 얻었습니까?
수천번의 코딩을 통해서 클락주기를 완성시켰고 프로젝트를 완성시켰고 학부 2등이라는 결과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혼자했을때보다 협력을 해서 완성했을떄 기쁨은 배가 되었음을 느꼈습니다.아쉬운점 1
아쉬운점 1 다양한 정보 활용이 핵심인데, 제시한 내용은 다양한 정보를 활용한 내용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