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소비·외식 수준이 선진화되고 SNS를 중심으로 한 ‘공유’ 문화가 확산하면서 단순한 외식 매장보다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특화매장이 인기입니다. 그렇지만 일상에서 먹는 즐거움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먹는 즐거움으로 삶을 살아갈 동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외식의 대중화와 프리미엄을 둘 다 잡을 수 있는 곳은 이랜드이츠가 유일합니다. 이랜드이츠 내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랜드홀푸드와 협업을 통해 식자재 가격 경쟁력을 갖춰 식료품 고물가를 대비하여 좀 더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