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유통 채널의 특성을 결합해 어떤 채널에서든 같은 매장을 이용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구매환경을 구현시킨 옴니채널의 영향으로 구매자의 소비 패턴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되고 있는 현재에 이에 발맞춘 중장기적인 안목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에 적응하며 소비자들이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판매전략 및 홍보 수단을 다양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미래를 준비하여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우리들제약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