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OOOO 홍보대사 당시 페이스북 홍보물 제작 총괄을 맡으며 OOOO의 “베레모 적금” 상품에 대한 홍보물 제작 경험이 있습니다. 군인만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의 특성상 유명한 상품이 아니었기 때문에 어느 혜택을 강조해야 할지 찾고자 하였습니다.
서울역에 있는 장병들을 직접 만나며 설문조사를 통해 월급, 소비 행태, 적금 여부 등을 알아내었습니다. 특히 금리가 상품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아내었고, 타 은행 상품과 금리 측면에서의 비교를 통해 하나은행 “베레모 적금”의 강점을 홍보하였습니다.
공감대를 형성과 흥미 유발을 위해 군복을 입고, 서울 시내를 돌아다니며 사진 촬영도 하였습니다. 홍보물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고, 우수 게시물로 선정되어 16만 명의 팔로워가 있는 금융지주 페이스북에 올라가기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