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돕는 사람"
KT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겠다는 저의 직업적 가치관을 실현 할 수 있는 최적의 곳이라고 판단하여 지원하였습니다. 완구 판촉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소통하는 즐거움을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OOO에서 매장관리 업무를 하는 동안 판매를 위해 직접 전략을 수립하고 진열했던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인기가 있었을 때 깊은 보람을 느꼈습니다.
KT는 눈 뜰 때부터 잠들 때까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고객 지향적 기업 경영은 우리 생활에 가장 밀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KT에서 최고의 영업관리자로 일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아쉬운점 1그렇기에 항상 현장에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KT가 오랫동안 1등 기업으로 자리할 수 있게 일조하겠습니다.
"한층 단단한 KT 영업인"
KT 영업인으로서 매출 증가와 스스로의 성장 두 가지를 달성하기 위해 두 가지의 목표가 있습니다.
첫째, 끈끈한 고객 관리 실현입니다.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고 사소한 것까지 놓치지 않는 세심함으로 수많은 고객들과 유대 관계를 이어나가겠습니다.
둘째, 입사 10년 후, KT의 loT 상품의 지점 가입율, 재구매율을 25% 이상 증진시키겠습니다. 끈끈하게 형성된 고객 Infra와 지식을 결합하여 loT 매출 향상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 내겠습니다.아쉬운점 2
아쉬운점 1 진정성이 전혀 엿보이지 않는 지원동기입니다. 또한 많은 지원자들이 흔히 쓰는 방식으로 작성된 식상한 지원동기이기도 합니다. 이 내용이 공감을 얻기 위해서는 지원자가 왜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추가 되어야 합니다. 즉, 지원자의 이야기가 좀 더 구체적으로 제시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쉬운점 2 호감 가는 내용이 전혀 없는 평범한 포부입니다. 당연한 이야기를 써 놓았고, 재구매율 25% 이상 증진하겠다는 부분에서는 25%가 왜 나왔는지, 어떤 방법론으로 이런 실적을 달성하겠다는 것인지 구체적인 내용이 하나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