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내용 : 경원지원실 총무팀으로 근무하며 사내 복지와 비품, 자산관리 업무와 공유오피스 임대 사업을 총괄로 맡아 업무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쉬운점 1
1. 총무 업무
- 사내 파티, 세미나, 워크샵 등 행사 TF구성 기획 및 진행.
- 사내 직원 복지 싸이트(리조트, 기프티콘, 클래스픽)를 관리
- 소모품/비품 구매관리
2. 공유오피스 임대사업 (소호사무실 운영 총괄)
- 사무실 입주 상담 : 온/오프라인 문의상담, 입/퇴실 관리
- 계약서 관리 : 입주신고, 임대차계약서, 관공서 등의 서류 신고 작성 관리
- 매출 관리 : 월 임대료, 보증금 관리, 년월 별 매출/비용 관리
- 운영 업무 : 공유오피스 홈페이지 관리, SNS 운영, 광고, 홍보, 프로모션 기획좋은점 1
아쉬운점 1 회사명, 근무기간을 함께 제시해야 합니다.
좋은점 1 했던 업무가 무엇인지를 상세하게 정리한 점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