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의 원동력, 차별화"
인천관광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의 대한민국 관광 혁신전략에 따른 국제 관광도시 선정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지역별, 산업별 차별화 전략이 필요합니다. 특화 콘텐츠를 개발해 확대를 통한 성장에 주목해야 합니다. 확실한 안목을 가지고 세분화, 전문화된 기획을 하기 위해 지원했습니다. 청자 없는 화자는 혼잣말일 뿐입니다. 관광객을 다각도에서 분석하여 스토리텔링을 하겠습니다. 일상을 문화로 보는 마음의 눈을 가진 감성전파자로서 인천관광공사의 기획자가 되겠습니다.아쉬운점 1
"신입 사원의 자세는 ‘쌓아온 경험을 직무에 발휘할 도전적인 목표를 세울 수 있는가’입니다"
OOOOOOOO展, OOO OOOO행사를 통한 콘텐츠 기획 역량을, OOO 아트페어와 어린이 체험전을 통한 고객 분석 역량을, OOOOOO 양성교육, PR아카데미를 통한 전략 수립 역량을 길렀습니다.아쉬운점 2
아쉬운점 1 이 내용을 회사에서 좋아할 지 의문입니다. 회사에 이래라 저래라 이야기는 하는데, 지원자가 정말 그것을 할 수 있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지원동기를 묻고 있습니다. 지원동기에 충실해야 합니다. 지원자는 왜 공공기관에 관심이 있습니까? 왜 관광산업에 관심이 있습니까? 왜 인천관광공사입니까? 이에 대한 답이 하나도 없습니다.
아쉬운점 2 그래서 뭘 어쩌겠다는 겁니까? 그 내용을 써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