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 채용일정

SK CEO들 지방대 돌며 `취업 특강`

2011.09.16 | 자소서 항목 분석

기업소개 및 모집요강, 인사담당자의 핵심 질문까지 기업의 필수 정보를 쏙쏙 정확하게 알 수 있는것이 채용설명회인데요 하반기 공채가 시작되면서 많은 기업들이 대학생분들과 만나며 기업을 알리고 있는 가운데 SK그룹에서는 SK CEO분들이 직접 나섰다고 합니다. 인사담당자가 아닌 CEO와의 만남 기대가 됩니다. 그럼 자세한 기사 내용은 지금 공채데스크와 함께하세요.

SK CEO들 `취업 도우미`로 뛴다
지방대 돌며 '취업 특강' SK그룹 계열사 CEO(최고경영자)들이 지방대를 돌며 취업 특강에 나선다. 이번 취업 특강에는 정철길 SK C&C 사장,문덕규 SK E&S 사장,김태진 SK네트웍스 사장 등이 참여한다. CEO 취업특강은 그룹 계열사 CEO들이 전국 대학을 직접 방문해 자신의 경험과 당부사항 등을 강연하고 지원자들과의 질의 응답 등으로 진행된다. 문 사장은 오는 19일 충북대에서,정 사장과 김 사장은 20일 부산대와 충남대에서 각각 취업특강을 할 예정이다. 전남대(15일)와 전북대 · 강원대 · 한동대(16일),경북대(19일),영남대(21일)에서 열릴 취업설명회에는 각 계열사 인력담당 임원 등이 참석할 계획이다. SK그룹은 다양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지방대 출신 채용 비중을 늘리고 공개 채용 방식을 통한 경력사원도 모집하고 있다. SK텔레콤은 하반기 신입 공채부터 지방대 출신 인재 비중을 모집정원의 30%로 늘리기로 했으며 SK C&C는 사상 처음으로 200여명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김동욱 기자 insight@hankyung.com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다양한 공채,인턴 정보는 잡코리아 공채 데스크에서 확인하세요!

개인회원 메뉴

개인회원 정보

이력서 사진
이력서 사진 없음
로그인 링크
로그인
회원가입 링크
아직 회원이 아니세요?

개인회원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