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심비'라는 말 들어보신 적 있나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보다 '가심비'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가심비'란 가격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것을 말합니다. 신세계디에프는 '가심비'가 높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쇼핑과 오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리테일테인먼트'로 대한민국에 돌풍을 일으킨 신세계그룹이 신세계디에프의 글로벌 프리미엄 면세점을 통해 또 다른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신세계디에프와 함께 하고 싶으신가요? 그 기회가 지금 여러분 앞에 열려 있습니다. 신세계디에프는 "전세계가 주목하는 프리미엄 면세점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잡코리아 강성복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