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이비엠테크니컬솔루션(유) 는 1994. 04. 01 한국IBM 과 합작 자(子)회사로 설립된 SYSTEM
SERVICE & SOLUTION 전문기업 입니다.
기업비전 :
사업초기 한국IBM으로 부터 시스템서비스 업무 중 일부를 위임 받아 양질의 서비스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공급하고 고객 전산시스템 장애를 최대한 빨리 복구 하는 서비스
를 시작으로 현재는 장애 예방, 장애 최소화 (고가용성), 고객 데이타 보호(백업 솔루션
), 고객 시스템 관리( SMS ), 데이타베이스 관리 등 고객 전산장비를 장애로 부터 보호
하고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시스템 관련 서비스 와 솔루션을 공급 하고 있습니다.
폐사는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가치파트너가 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고객의 성
공을 위해 헌신하는 기술 전문가들이 System p / AIX 시스템서비스 및 관련 Solution
서비스를 위해 전국적인 서비스망을 갖추고 고객들의 투자가치보호와 양질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과 신뢰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 최고의 고객만족 실현
* 최고수준의 생산성 향상 실현
* 최고수준의 전문가로 성장
경영이념 :
회사는 매년 기업행위지침을 통해 기업윤리를 강조하고, 국내법 및 국제법 준수를 통해
투명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의 고객으로 부터 우리를 신뢰하게 만드는 가
장 기본적인 우리의 사명으로서 건전한 시민사회의 일원이 되고자 하는 기업이념 중의
하나 입니다.
고객을 위해 직원과 회사가 서로 협력하고 주주에게 충실하며 나아가 대한민국의 IT발
전에 일조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