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상세

2020 하반기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적성후기

일시
2020.10.22
경력
인턴
조회수
949
인적성 난이도 보통

질의응답

고사장 시험환경은 어떠했습니까?
고사장은 대구달서공업고등학교에서 시험을 쳤습니다. 학교 앞에 시험요원이 일일이 줄을 세워서 온도체크를 한 후 방명록을 작성하고나서 들어갔습니다. 한반에 20명정도의 정원으로 기억하는데 거의 반은 오지 않아서 전반적으로 텅 비었습니다.
어떠한 유형의 문제들이 나왔습니까?
한국산업단지공단은 거의 대부분이 모듈형이론으로 나온 거 같습니다. 의사소통능력은 지문을 읽고 독해하는 문제와 문법문제가 출제되었습니다. 정보능력에서는 보조프로그램에 대한 문제가 나왔습니다. 피터팬 증후군, 피그말리온 효과 등 일반적인 상식문제도 출제되었으며 ncs 기본서의 내용에는 나오지 않는 문제도 출제되어서 좀 놀란 경향이 있습니다. 조직이해능력에서는 경영참가제도에 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인·적성검사 준비생을 위한 조언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일반상식도 출제되기 때문에 약간의 일반상식을 암기하고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문제유형의 난이도는 막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모듈형이론은 숙지하고 가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것이라 장담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만 그런지 몰라도 수험생수가 정말 적었던 거 같습니다. 조금만 시간을 투자하셔서 확실히 공부하셔서 한국산업단지공단 필기시험에 통과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준비물을 챙기는 것도 매우 중요하니 잊지마시고요 교통편이 잘되어 있어서 가는것은 매우 편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의 다른 인적성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