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SI·CRM·ERP
넷스루
강소기업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69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3억 5백만원
설립일
1999.07.30 (26년차)
매출액
88억
대표자
최원홍
주요사업
인터넷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7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5회입니다.
신입: 3회
경력사원: 10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넷스루는, 1999년 7월 포항공대 내 연구실에서 데이터마이닝 보유기술의 상품화를 목적으로 창업하였습니다.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웹비즈니스 분석 시스템이 주 사업영업이며, 소프트웨어 및 패키지 형태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데이터 처리와 데이터마이닝 및 개인화 추천시스템 엔진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들을 기반을 솔루션 및 컨설팅, 웹비즈니스업으로서 또 다른 성공 신화를 만들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적의 시스템을 공급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인사말]
넷스루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e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9년 창업 후 지난 10년간 인터파크,다음,SK텔레콤, G마켓,디지털조선일보,KBS,넥슨,청와대,서울시청,행정자치부,서울대학교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하면서 "e비즈니스 분석 및 최적화" 분야의 국내 최고 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용량 온라인 데이터 처리 기술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사의 e비즈니스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e비즈니스의 응용분야가 다양해지고, 온라인으로 유통되는 상품과 컨텐츠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 관점에서는 최적의 정보 선택이, 서비스 제공자 입장에서는 자사 서비스의 차별화가 점점 더 어려워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넷스루의 e비즈니스 최적화 (e-Business Optimization) 플랫폼은 온라인을 통해 축적되는 대용량의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이트/마케팅/컨텐츠 최적화에 활용함으로써 e비즈니스의 투자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으로 기술 집약형 벤처기업의 또 다른 성공 신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7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