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은 1957년 보험업을 시작하여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보험의 가치를 실현해왔습니다. 삼성생명은 '고객의 이익'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정하고, '고객 이익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 파트너'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웠습니다. 또한 외환위기와 저금리, 저성장의 경제구조 등 급속한 환경변화에 대응해나가고 있습니다. 고객 이익 중심의 경영을 해나가고 있는 삼성생명의 채용 소식을 확인하세요.
잡코리아 이다정 객원기자
삼성생명은 1957년 보험업을 시작하여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보험의 가치를 실현해왔습니다. 삼성생명은 '고객의 이익'을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정하고, '고객 이익 중심의 글로벌 라이프 파트너'로 나아가겠다는 비전을 세웠습니다. 또한 외환위기와 저금리, 저성장의 경제구조 등 급속한 환경변화에 대응해나가고 있습니다. 고객 이익 중심의 경영을 해나가고 있는 삼성생명의 채용 소식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