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기계설비
로보트론
산업
기계·기계설비
사원수
1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3억원
설립일
2007.02.01 (18년차)
매출액
20억
대표자
박금희
주요사업
교구용로봇 개발및 생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6-2 청어람빌딩

고용현황

채용 History

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3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2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로보트론(청어람 과학 교육회)는 한국 과학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아갈 어린 꿈나무들에게 과학에 대한 기초와 흥미를 심어주기 위하여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120여 개 초등학교와 10여 개의 중학교, 10여 개의 공공 기관에서 특기적성 교육 및 각종 과학 행사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접할 수 있도록 국립 서울 과학관 강사들의 모임인 과학사랑회 에서는 초등학교 특기적성교육에 본 프로그램을 접목하려고 합니다. 일선에서 학생들은 지도하시는 선생님, 그리고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으신 학부모님들의 의견과 조언을 토대로 최선을 다해 영재성을 개발하는 내용의 교육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탐스러운 열매가 주렁주렁 열리는 커다란 나무는 어느 날 갑자기 생겨나지 않습니다. 밑거름이 잘 된 토양에 될 성부른 묘목을 식재하여 때 맞추어 물을 주고 곁가지를 쳐 주어야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튼튼한 나무로 곧게 성장하게 되는것입니다.

이렇듯 국가의 동량이 될 과학기술 인재를 길러내기 위하여 「청어람 과학 교육회」 회원 모두는 과학 교육의 저변을 확대함으로써 숨어 있는 과학적 잠재력을 마음껏 펼쳐 가도록 과학 ? 기술 꿈나무들을 성심을 다하여 지도하겠습니다.

쪽 풀에서 뽑아낸 푸른 물감이 쪽빛보다 더 푸르듯이 저희가 지도한 학생들이 미래 과학기술 한국을 받치고 갈 아름드리 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자 인사말]


[사업분야]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편의·여가·건강
식사 지원

기업위치

인천 연수구 옥련동 556-2 청어람빌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