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유통·도소매
라피스인터내셔널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22명 (2020.06.24)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4억원 (2022.12.31)
설립일
2016.10.21 (9년차)
매출액
18억 5천만원 (2022.12.31)
대표자
양정식
주요사업
안경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33길 15 (논현동, 논현오성빌딩) 2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18억 5천만원
작년 대비
60%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5억 1,125만원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9억 3,674만원
2022.12기준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80위
  7. 81위
  8. 82위
    (주)라피스인터내셔널
  9. 83위
  10. 84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9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0
01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
[해외] 말레이시아 브랜드 수주 비대면 참가
2019
01
[해외] 중국common-Era 20개 매장 입점
[해외] 베트남 팝업 스토어
2018
04
신사 스토어 오픈
2017
04
(주)라피스인터내셔널 설립
03
[해외] 말레이시아 런팅 파티
02
[해외] 상해 옵티컬케어 참가
01
[해외] 상해 직영매장 10개 오픈
마크앤로스, 라모에, 페이스먼트 브랜드 런칭
2016
11
[해외] 홍콩 옵티컬페어 참가
04
[해외] 태국 런칭
01
[해외] 중국 파트너쉽히토미160개 매장 입점
2015
01
[해외] 광저우
꼬르또 브랜드 런칭
[해외] 중국 파트너쉽히토미86개 매장 입점
[해외] LA 스토어 오픈
2014
01
플래그쉽 스토어 2개 오픈
삼도, 핀타르 브랜드 런칭
2013
11
(주)롭 설립
2012
05
라피스센시블레 브랜드 런칭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8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15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13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2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스페인어로 "감각적인 연필" 이란 뜻을 지니고 있는 LAPIZ SENSIBLE 를 기반으로 SAMO, LAMOE, Pintar, Corto 등 아이웨어를 디자인 마케팅, 제작, 유통하는 Lapizinternational은 "브랜드를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을 목표로 단순히 기능적인 측면의 아이웨어를 넘어 패션과 T.P.O(Time, Place, Occasion) 에 맞춰 쓸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현재 Lapizinternational은 아이웨어 편집매장 LAPIZ PLUS 매장을 서울 2곳, 대구 1곳,
미국과 광저우에도 LAPIZ PLUS 매장을 운영중이며,
전국 220개의 안경원,
유명 백화점(갤러리아, 현대, 신세계) 팝업 스토어,
롯데, 신라, SM, CITY, JTO 등 국내 면세점,
중국, 태국 등에도 제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의 도약을 같이할 도전적이며,
참신한 인재를 구하고 있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편의·여가·건강
점심 식사 지원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학동로33길 15 (논현동, 논현오성빌딩)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