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전시
㈜엠투디지털
업계 3위
산업
광고·홍보·전시
사원수
76명 (2023.12.31)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27억 7천만원 (2023.12.31)
설립일
1998.04.02 (27년차)
매출액
138억 5천만원 (2023.12.31)
대표자
마이클프란시스비크로포트
대졸초임
3,200만원
주요사업
인터넷광고매체판매,광고대행/프로그램개발,인터넷정보제공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8 (논현동, SB TOWER) 14층 m2digital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138억 5천만원
작년 대비
16%
상승
업계평균 대비
407%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55억 5천만원
작년 대비
22%
상승
업계평균 대비
1426%
상승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43억 6천만원
작년 대비
30%
상승
업계평균 대비
1208%
상승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주)엠투디지털
  4. 4위
  5. 5위
  6. 6위
  7. 7위
  8. 8위
  9. 10위
  10. 11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광고·홍보·전시]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4
01
상호 변경 : (주)이사칠미디어 -> (주)작시스코리아
2012
03
상호 변경 : (주)이사칠미디어
2010
12
최대주주 변경 : 네덜란드법인 Russell Squared BV Holdings
2006
07
일본지사 폐쇄
2005
01
일본지사 설립
2004
07
상호 변경 : (주)이사칠리얼미디어
01
최대주주 변경 : 미국법인 24/7 Real Media, Inc.
2001
09
신 동영상광고기법개발
08
Full Shot 광고기법 출시
07
Open AdStreamTM v5.1출시,T.I.(Transparent Interactive) 광고 기법 개발
03
Media Service 상품 출시
IMS(Individual Marketing Service)광고 기법 개발
2000
09
제3시장 등록(한국증권업협회)
08
본사 역삼동 현죽빌딩으로 이전, 벤처기업 지정(중소기업청)
KTB 네트워크와 KTB 자산운영으로 부터 24억7천만원 투자 유치
-전송기술개발
새롬기술과 공동으로 배너광고와 동영상광고의 Sync 를 통한 광고-
07
(주)리얼미디어코리아 영업 포괄 양수, 상호 변경 (주)리얼미디어코리아
04
해외 인터넷광고 판매 개시
03
Media Rep. Service 개시(현재 40여개 회원사 유치)
1999
12
본사 삼성동 두진빌딩으로 이전
05
Open AdStreamTM v4.63출시
1998
11
미국 Real Media Lnc와 자본 제휴하면서 (주)리얼미디어코리아 설립
10
국내 최초로 Multimedia Video Banner를 개발 및 적용(LG Telecom)
05
미국 Real Media lin.사의 제품에 대한 국내독점 판매권 획득
04
(주)인포코리아커뮤니케이션네트워크 설립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5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3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4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엠투디지털은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렙이자
세계 최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그룹인 WPP의 멤버입니다.

국내 최초의 디지털 미디어렙으로서 디지털 광고 효과
분석 Tool 개발, 획기적인 광고상품 출시, 애드서버 판매 등
디지털 미디어 광고의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22년간 미디어 플래닝&집행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엠투디지털은 글로벌 리더인 GroupM의 일원으로
디지털 광고를 중심으로 글로벌 Big 광고 캠페인
집행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세계적인 미디어 집행에 대한
이해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20년 취급고 1,400억원 달성,
2015년 대비 2020년 취급고 기준 1.6배 성장하였습니다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반차제도,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보상·수당·지원
자녀교육비, 우수사원 포상제도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수유실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기업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318 (논현동, SB TOWER) 14층 m2dig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