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웍스는 비즈니스 이해와 기술 결합을 통해 새로운 사업 영역을 창출해왔습니다. 공생과 상생을 위한 서비스의 가치 창출, 그리고 데이터에 기반한 서비스 경쟁력 강화와 사업 영역 확대를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커머스와 광고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와 역량을 바탕으로, 기술 결합 중심의 Commerce & AD Tech 기업을 지향합니다.
㈜지니웍스는 다양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의 기획/개발/운영/상용화에 다양한 경험 보유하고 있으며, 삼성전자, SK Telecom, CJ E&M, NHN, T-Map 등 주요 대기업과 협력하여 기술개발, 서비스 운영 등 다양한 Reference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특히, 네트워크형 커머스 플랫폼인 Sellerd는 기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다양한 파트너 채널에 커머스 플랫폼을 연결, 파트너 채널에서 Sellerd에 입점되어 있는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게 만들어진 국내유일의 커머스 네트워크 플랫폼입니다. 당사는 1천만 이상의 회원 및 고객 데이터를 갖고 있는 프리미엄 매체사 LG U+, KT, SKTmap, CJONE, L포인트 등과 협력하여 이미 1,000여개의 셀러와 10만개 이상의 상품을 Sellerd를 통해 입점/판매하고 있습니다.
게임기반의 마케팅 플랫폼인 Admerce는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19년, 20년 연속 프로모션 운영사 선정), 카페24 소호몰, BEF리테일(CU), CJONE, SK텔레콤, SK에너지, 잡코리아, 서브웨이 등 다양한 광고주를 위한 고객지향 마케팅 프로모션에 활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