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업동기 : 기존에 일체형유압유니트(파워팩) 제품은 100% 수입에 의존하여 2개의
수입업체에 의해 거의 독점으로 고가에 판매되었다. 당시 당사는 일체형유압
유니트 수입업체의 대리점 및 기술 보유업체이기에 개발에 착수하여 기존
수입제품의 단점들을 보완하고 복잡하던 유압유니트 내부회로를 단순화 시켜
특허 등록에 이르렀다.
또한 일반 유압유니트의 문제점인 소음과 크기를 저소음화 소형의 콤팩트화를
시켜 기존, 국내 일반유압유니트 시장을 흡수하는데 있었다.
-효과 : 1. 국산화로 인한 수입대체 효과.
2. 소비자의 납품가 하향으로 사용처(판매)의 활성화.
3. 기존의 문제점들을 보완하여 제품의 품질향상.
4. 역수출로 수출경제에 이바지함.
* 경영철학 : ‘고객을 평생 기억하는 기업’이라는 이념으로 고객과 회사가 함께 발전해
갈수 있기 위해 끝없는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으로 세계에 경쟁하여 역수출과
세계시장을 석권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