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재료·자재
한국요업
산업
금속·재료·자재
사원수
5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2억원
설립일
2007.05.18 (18년차)
매출액
100억
대표자
박진성
주요사업
포스톤 블럭 및 석재타일 등 생산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울산 울주군 온산읍 학남리 60-5번지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국요업주식회사는 국내 최대의 석재타일 생산업체로써 타일외 보도벽돌사업까지 영역을 확대, 국내 외장 바닥자재의 최고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업전통 속에 항상 고객 여러분과 함께 해 온 한국요업주식회사의 진보정신은 BUSINESS WORLD LEADER로서 한국건설 의 역사의 성장 발전을 주도하여 왔습니다.

최고의 제품, 최상의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건설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바로 한국요업주식회사입니다.

한국요업주식회사는 울산광역시 온산국가산업단지 공단 내에 첨단 생산설비를 갖추고, 석재(GRANITE)타일, 파스텔(PASTEL)타일 및 그라스톤(GRASTONE)타일과 시각장애인용 안전타일 및 신기술 제품개발 등에 이르기까지 생활 속의 외장 및 바닥타일을 생산 공급하는 종합타일전문회사입니다.

한국요업주식회사 전 임직원이 생각하는 최고의 가치는 고객감동입니다. 이를 위해 한국요업주식회사는 60억 세계가족 최대잔치가 치루어지는 월드컵경기장에서 당당하게 KCM 타일이 시공되어 지는 등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바탕으로 언제나 고객과의 새로운 만남을 위해 제품, 품질, 영업, 서비스 전 부문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울산공장 전경]


[생산공정]

기업위치

울산 울주군 온산읍 학남리 60-5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