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웹이즈
산업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
사원수
10명 (2019.09.05)
기업구분
개인소기업
자본금
1억 6,907만원 (2018.12.31)
설립일
2011.04.08 (14년차)
매출액
1억 7,923만원 (2018.12.31)
대표자
조성안
주요사업
전자상거래업,광고물제작,생활잡화,문자재판매,소프트웨어개발,광고기획,산업디자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광주 북구 운용로 27-1 (운암동) 2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8년 매출액
1억 7,923만원
작년 대비
15%
상승
2018.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8년 영업이익
211만원
작년 대비
-88%
하락
2018.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8년 당기순이익
447만원
작년 대비
-72%
하락
2018.12기준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459위
  7. 460위
  8. 461위
    웹이즈
  9. 462위
  10. 464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쇼핑몰·오픈마켓·소셜커머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18기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2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웹이즈는 새로운 사고와 철저한 프로정신으로
고객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브랜드 개발,
리뉴얼 등을 업무를 전문으로 수행하는 아이덴티티 전문기업입니다.

기업의 브랜드 전략을 기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에서
온라인 웹아이덴티티 개발 및 관리와 솔루션 개발에 이르는
디지털 디자인 전문 에이전시입니다.

대규모 공공기관 포털사이트 구축에서 대형병원, 일반기업,
크리에이티브 웹사이트 등의 웹기반 프로젝트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러한 기술 기반에 UI / UX,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웹표준 및 접근성 등이 고려된 한 차원 높은
프로젝트 완성도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웹/모바일 서비스를 웹이즈에서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웹과 모바일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지식을 서비스 하겠습니다.

일을 해치우는것이 아닌 완성을 하려합니다.

기업위치

광주 북구 운용로 27-1 (운암동)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