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트루폭시의 경영철학은 외유내강‘내실경영`입니다. 먼저 안정적인 성장세로 매년 50%이상의 성장률을 기록 중이며 효율성을 높이는‘내실경영’에 집중하여 국내시장에 브랜드인지도를 높여 해외시장에서 한류에 이바지하는 브랜드를 만들며, 전 세계 다양한 고객과 조직구성원, 바이어들 모두 윈-윈(Win-Win)하고 있습니다.
상품 전략은 테크놀로지의 진화를 통한 상품의 경쟁력을 높이고 SPA브랜드의 시스템인 빠르고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퀄리티 높은 제품을 접근성이 좋은 가격에 판매하여 한국의 애슬레저 스포츠웨어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로 디자인이 중심인 회사인 만큼 인사에서도 회사와 더불어 성장할 사람, 성격이 원만하면서 독특한 관심과 재능을 가진 사람 그리고 트루폭시 제품을 가치를 높일 사람을 채용하며, 체계적인 인재양성으로 조직의 시스템화를 이루었으며 저희같은 기능성 스포츠웨어의 원단부터 제작할수 있는 곳은 한국에도 손꼽히기 때문에 신뢰성을 바탕으로 꾸준한 단골 거래처나 이 분야에서 입지가 높은 업체와 거래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견고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