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드크로스는 업계 선도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컨설팅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 게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기업의 Mission-Critical한 업무와 환경에 대한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고, 효율적인 관리 방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가치의 실현"의 기업이념을 실천하는 IT 전문 서비스 기업으로서 신기술 축척과 끊임없는 인재양성에 의한 전문성 확보와 시대적인 다양한 요구에 대한 열정적인 대응으로 고객감동의 가치를 실현할 것이며, 21세기 정보화사회를 이끌어 나갈 체계적인 종합서비스 기업으로 설장할 것입니다.
[기업목표]
[조직도]
[사업분야]
[서비스 영역] 1. ALM (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 요구사항 관리 • 형상 관리 • 변경 관리 • 빌드 관리 • 이슈 트레이스 및 협업 관리
2. 전사 아키텍처 관리 • IT 환경에 대한 구성요소 분석 및 구조적 관계 정리 •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IT자원 관리 및 활용 • 사업부서와 IT부서간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체계 구축
3. 시스템 성능 관리 / 테스트 • 성능 진단 및 장애 관리 • 장애 원인 분석 및 성능 최적화 • 성능 관리 시스템 구축 • 운영 관리 정형화 및 체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