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에이전시의 차세대 모델,
아지앙스는 아시아 최초의 브랜드테크 파트너로서 시장을 선도합니다.
2004년, 아시아 시장에서 글로벌 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를 비전으로 설립된 아지앙스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디지털 에이전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2020년, 시장의 변화와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여 한 단계 더 진화된 비지니스 파트너 모델 “브랜드테크 파트너” 비전을 선포하였습니다. 브랜드테크는 디지털 전환의 시대에 브랜드가 갖추어야 할 기술 기반 솔루션을 뜻합니다.
지난 18년간 쌓아 온 동서양을 연결하는 탁월한 네트워크, 글로벌과 로컬 규범을 모두 충족하는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리 고객의 디지털 전환 여정을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아지앙스는 2017년 도쿄 지사를 설립하여 한국과 일본 두 곳의 중요한 시장을 동시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아지앙스의 팀은 매우 역동적입니다. 여러 국가 출신의 각양각색 분야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은 우리 고객과 파트너를 위해 항상 기술과 독창성이 융합된 새롭고 전략적인 아이디어를 창출해 냅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언어 즉 영어, 불어, 한국어, 일본어를 모두 사용하고, 아시아 시장에 대한 전문성과 통찰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본사와 지역 지사들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아지앙스는 계속 아시아 시장의 믿을 수 있는 브랜드테크 파트너로서 우리 고객들이 지속 가능한 사업 성공을 이룩하고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이러한 아지앙스의 비전에 공감하는 디지털 전문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