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컨텐츠·커뮤니티
옥토시스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35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억원
설립일
2001.01.31 (24년차)
매출액
40억
대표자
강용기
주요사업
MES/ WMS, 공장자동화, 자동창고 프로그램 솔루션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강동구 성내로6길 34-21 (성내동, 재진빌딩) 5층 옥토시스(주)

고용현황

채용 History

9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9회입니다.
신입: 3회
경력사원: 4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옥토시스(주)는 대기업에서 분사한 회사로 임직원 모두가 풍부한 현장경험으로 공장자동화의 하단부터 시작하여 계획부분인 ERP까지 자체 개발한 기술력과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에 안주하지 않는 기업문화를 형성하기 위하여 직원들의 창의력 향상 과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국내외 많은 IT업체들이 제조솔루션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경험을 가진 회사들도 많지만 대부분의 업체는 업종과 구분없이 수주를 하면서 프로젝트가 실패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ERP는 수주-생산-판매의 물류부문과 인사, 회계 등 비 물류의 전 업무를 수행하므로 같은 업종이라도 기업문화에 따라 관리기준이 다르게 적용되어 많은 부문이 커스터마이징 되어 지는 것이 현실이며. 프로젝트의 성공 여부는 패키지를 기본으로, 투입되는 인력의 해당업종 경험 치에 따라서 제품의 품질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다양한 업무를 경험한 IT전문가는 많지 않습니다.따라서 업종별 전문화가 시급한 실정입니다.

옥토시스(주)는 창업이래 당사 고유의 특성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정보화의 투자가 다른 업종에 비해 미흡했던 금형 제조업체에 eMold ERP/ POP 를 자체 개발하여 약 3년동안 40여 업체의 고객을 확보하였고 약 90%업체가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하는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짧은 기간에 금형 제조업체 솔루션 공급의 1위 업체가 되었지만 자만하지 않고 고객 여러분이 생각하는 필요충분조건에 성립하는 시스템으로 완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습니다.

[주요사업]

• ERP구축 및 컨설팅
• 전산 자원관리 S/W판매(NetClient 3.0)
• 공장자동화(SCADA SYSTEM,MMI,PLC)
• 산업용 P/C총판 (Rockwell Industrial Computers)
• 전산시스템 유지 보수

[조직도]


[기업위치]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52-3 토성빌딩 2층 [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 3분거리]

복리후생

보상·수당·지원
인센티브, 장기근속 포상, 임직원 교육비

기업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로6길 34-21 (성내동, 재진빌딩) 5층 옥토시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