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수한 대기업(롯데,CJ,동양,LG,삼성….)들이 속속들이 외식업에 관심을 갖고 진출하기 시작했으며, 자사의 중요한 사업부에 프랜차이즈System을 도입하여 경영의 첨단화를 도모하고 있다. 외식업과 프랜차이즈라는 단어는 21세기를 리딩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가장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으며, 이러한 경영환경의 전반적인 변화속에서 당사는 “오리”라는 독특한 Item(Speciality Family Restaurant)으로 국내 외식업계에서 당당히 인정받고 있을 뿐만아니라, 건강식이 날로 보급화되는 추세에 가장 부합하는 음식으로, 더 나아가 해외시장에서 한국음식의 대중화라는 면에서 성공할 수 있는 Concept임을 자부한다.
이러한 환경을 기반으로 멀지않아 국내에서 가장 안정된 형태의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기업그룹”으로 나아 가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