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디지털 통합 마케팅 전문 대행사’ 로써, 브랜드 전략수립부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제작, 미디어 바잉 및 SNS 채널 운영, 그리고 퍼포먼스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최상의 ROI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합니다.
글로벌 더마 브랜드 세타필, 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 스컬트라, 글로벌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 스토케,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농심의 라이필, 유투바이오, 농심 백산수, 대한항공, 호주 가구 브랜드 코알라, 기아자동차의 글로벌 소셜마케팅 등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에 최적의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상의 디지털 통합(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캠페인을 기획하고 수행합니다.
또한 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2021년 10월부터 괌정부관광청 한국사무소로 선정되어 한국 관광객 유치를 위한 통합 여행 (Destination) 마케팅, PR, 그리고 트레블 트레이드 마케팅 등 괌 여행관련 전반적인 B2B 지원 및 종합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여행 마케팅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아웃바운드 (Outbound) 및 인바운드 (Inbound) 분야 국내최고의 여행 관광 마케팅 전문회사로 사업영역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구글의 최상위 공식 퍼블리셔 파트너를 의미하는 Google Certified Publisher Partner(GCPP) 계약과 카카오 공식 퍼블리셔 파트너 계약(비즈보드 광고 및 Ad Fit 광고)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국내 300여 언론사 및 기타 웹/앱 퍼블리셔와 광고주를 위한 광고 수익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AD 네트워크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넥스트페이퍼엠앤씨는 창업때부터 디지털 DNA로 광고 마케팅 전문사로 출범하여 데이터 기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그리고 애드테크 기반의 광고 수익 최적화 전문회사입니다.
지난 3년간 회사의 실적 또한 빠르게 성장하여, 2022년 매출 약100억원 기록, 2023년 예상 매출은 150억원으로 지속적인 사업 성장 및 고객사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