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4년 태울 창립, Multi Player Online Game 최초 개발사
1995년 MPOG [FOUNDATION] 개발, 한국 최초 상용화
KAIST 부설 연구소 설립, 정보통신부 국책과제 업체
1996년 Samsung UNITEL, Multi-media Network game 공급 계약
[FOUNDATION] 상용화 서비스 (UNITEL, DACOM)
1997년 세계 최초 무협 온라인 게임 [영웅문 : Heroes] 개발
97’ 우수 국산 게임 사전 제작 지원 대상
[영웅문 : Heroes] 상용화 서비스
1998년 3D Action shooting game [MECHLOAD] 개발
Ghost-Hunter Action game [Slayers] 개발 및 상용화
1999년 게임팝 (GamePOP) 설립
2000년 대만중앙투자 (CDIB), USD 5,000,000 투자 유치
Real-Life Simulation RPG [신영웅문 : The Lord of Hero] 개발, 서비스
2001년 [신영웅문 : The Lord of Hero] 대만 수출 계약
[신영웅문 : The Lord of Hero] Asia Pacific ICT Awards 2001 대상
2001 Digital Contents 대상
2002년 [신영웅문 : The Lord of Hero] 중국 SNDA와 수출 계약
[신영웅문 : The Lord of Hero] 동남아시아 6개국 수출 계약
2003년 Casual MOG [시아 : XIAH] 개발, 중국 XINDE Group(Cway) 수출 계약
2004년 [신영웅문-II : The Lord of Hero-II], [시아 : XIAH] 상용화
한국 RPG 최초 Item-Mall Business Model 도입
서극, OSMU Project [칠검하천산 : Seven Swords] 게임 개발 계약
2005년 한국-중국 합자 법인 JV 설립 (TADU Entertainment)
2006년 [시아 : XIAH] 미국 수출 계약
2007년 [시아 : XIAH] 홍콩, 대만, 브라질 수출 계약
2008년 [시아 : XIAH] 브라질 수출, 러시아에 3D Game Engine 개발을 위해 [R&D Center] 설립
2009년 중국 Artwork 센터 설립, [신영웅문-II : The Lord of Hero-II]중국SNDA수출
2010년 [시아 : XIAH] Global 서비스
2011년 인터랙티브 UI기반 3D 시스템 기술 개발 정부 과제 참여
H3 Closed Beta Test
본사 이전(성남시 분당구)
2012년 인터렉티브 UI기반 3D 시스템 기술 개발 3차년도 -KETI 과제 참여
반응형 광시야각 초다시점 3D광학계 원천기술 3차년도 -KIST 과제 참여
T3S-모바일용 3D 엔진 개발
2013년 TIARA S5D 기술본부 설립
2019년 100만불 수출탑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