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유통·도소매
퍼플고릴라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4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1억 312만원 (2023.12.31)
설립일
2018.03.02 (7년차)
매출액
1억 7,986만원 (2023.12.31)
대표자
최재민
주요사업
기타 비알콜성음료 제조,비알콜성음료,건강 기능식품 도소매업,전자상거래업,자동 판매기 운영업,광고 대행업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서울 성북구 안암로 145 (안암동5가, 고려대학교안암캠퍼스) 산학관 5층 510호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3년 매출액
1억 7,986만원
작년 대비
53%
상승
2023.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3년 영업이익
-1억 6,151만원
2023.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3년 당기순이익
-5,737만원
2023.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92위
  7. 93위
  8. 94위
    (주)퍼플고릴라
  9. 95위
  10. 96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백화점·유통·도소매]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3기준

고용현황

채용 History

6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6회입니다.
신입: 1회
경력사원: 0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퍼플고릴라는 헬스케어 상품을 기획/생산합니다.
- Goal : 단순한 식품이 아닌 헬스케어를 목표로 하여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과대, 과장광고를 통해 단순히 치고 빠지는 마케팅보다는 식음료 시장에서 진정성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 회사의 궁극적인 Goal입니다.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상품의 핵심과 본질에서부터 원료, 생산공정, 디자인, 마케팅까지 심도 있는 고민과 구성원 간의 토론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저희가 디자인한 제품은 검증된 협력사를 통해 생산되고,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퍼플고릴라의 제품
- 온블루 : 최고급 단백질을 통해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단백질 음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단백질 제품과 달리 끈적이지 않고, 비릿한 향이 없고 상큼한 경험을 제공해주는 프로틴 워터입니다. 무겁다고 느껴지는 일반 프로틴 제품과 달리 가볍게 느껴지면서도 충분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퍼플고릴라의 비전
- 밀레니얼 세대는 기존 세대와 달리 소비자와 소비자, 소비자와 생산자 간 끊임없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소비를 하는 세대입니다. 단순히 광고나 오프라인 매대에 있는 상품을 보고 구매하는 세대가 아닙니다. 이러한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습관을 파악하고 제대로 된 상품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것을 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일하는 법
-자신이 맡은 분야의 전문가가 되려는 사람들이 모여 서로 배우고, 즐기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누가 시켜서 일을 하지 않습니다. 각자 자기가 맡은 업무에 권한을 가지고 스스로가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며 능동적인 업무가 가능한 곳이 바로 퍼플고릴라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더 큰 성장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저희의 장점입니다.

기업위치

서울 성북구 안암로 145 (안암동5가, 고려대학교안암캠퍼스) 산학관 5층 510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