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소개 ]
우리들 일상사에서 상호간의 의사소통의 수단으로 가장 자연스럽게 쓰이는 자연어를 기계의 제어 및 통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은 우리 인간의 오랜 꿈입니다. 이제 저희 (주)케이믹글로벌은 이 꿈을 조금씩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케이믹글로벌은 음성인식과 음성합성 및 화자인증 기술을 응용하여 자동교환시스템, 지능형 어학교육시스템,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등 전화망, 인터넷 및 내장형시스템 등 산업 전반에 이용되고 있는 기술과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는 CTI, IVR, IVVR, IP콜센터등의 개발 및 구축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경영이념 ]
(주)케이믹글로벌은 기업활동을 통한 이윤추구속에 우리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당당
히 자신을 밝힐 수 있는 기업이 되려고 합니다.
[ 사업영역 ]
* 홈네트워크 사업
향후 10 년 동안 우리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기술혜택 1 위는 위치에 관계없이 정보
를 공유할 수 있는 능력 이라고 합니다 . 이를 우리는 유비쿼터스라고 부릅니다 . 홈네
트워킹을 위해서는 시간 ,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으면서 ,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야 하고 , 이를 위해서는 기존의 GUI(Graphic User Interface) 기반의 인터페이스와 더
불어 , SUI(Speech User Interface) 기술이 접목되어야 합니다 . ㈜케이믹글로벌에서
는 미국의 ScanSoft Inc. 사의 세계최고의 음성인식 / 음성합성 / 화자인증 기술을 도
입하여 , 국내 홈네트워킹 인터페이스 분야에서 한걸음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
* 전화망 음성솔루션 사업
전화망과 음성솔루션과의 접목은 선진국에서는 이미 오래 전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
흔히들 말하는 콜센터 ( 고객 문의를 응대하는 서비스 ) 등과 같은 CRM 서비스가 진화
함에 따라서 , 많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또한 , 전화번호를 기억하지 않고 전화할 수 있
는 VAD 서비스 등도 많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 텔레매틱스
텔레매틱스 (Telematics) 란 통신 (Telecommunication) 과 정보과학 (Informatics)
의 합성어로 자동차 , 이동통신 , 단말기 , 컨텐츠와 어플리케이션이 유기적으로 연관
된 ‘ 자동차용 차세대 정보제공 서비스입니다 .
* 어학교육 부문
Speech Solutions 를 바탕으로 한 어학 교육 사업은 사람에 의한 교육보다 반복과 인
터액티브라는 측면에서 어학 학습의 좋은 방법이 되어 있습니다 . 음성 합성에 의한 정
확한 발음 듣기 훈련은 듣기와 말하기 실력 향상을 가져올 것이며 , 음성 인식을 이용
한 반복적 대화 연습은 실전 회화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입니다. 저희 ㈜케이믹글로벌
에서는 어학 포탈인 http://www.mp3file.co.kr 를 형제 회사인 ㈜싱크소프트를 통해 운
영하면서 어학 교육에 꼭 필요한 제품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미 선보인 자막을
통한 학습인 Media Sync 기술 외에도 다양한 기술로 학습자의 학습 효과를 최대화 할
수 있는 제품이 곧 소비자 여러분과 만나 뵙게 될 것입니다 .
* 통신 솔루션
Internet Call Center 및 UnPBX, VAD(Voice Activated Dialing), I-SCE(Service Creation Environment), UMS(Unified Messaging System) 등의 Solution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IVR, UMS, UnPBX 등의 자체개발을 통한 기술력이 축적되어 있으며, MSP 기반의 다양한 서비스 Application을 보유함으로써 유통, 서비스, 중소업체 등의 SMB시장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회사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