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기준은 단 하나, 아주 훌륭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모든 일이 훌륭해야 합니다. 언제나 훌륭해야 합니다."
그 말 속에는 광고인은 시종일관 완벽주의자가 되지 않으면
안된다는 강력한 충고가 담겨있음을 솔트는 압니다.
솔트 사람들은 어떤 상황, 어떤 제품의 광고라 하더라도 시장과
소비자를 하나로 아우르는 전략적 사고로 프로세스 마다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가 지닌 모든 열정과 방법론, 그리고 통찰력(insight)의 전부를
아낌없이 쏟아넣을때, 아무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가
발견된다는 것을 잘 아는 사람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