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프레시는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식음료 브랜드의 기획부터 제품 출시, 마케팅 전략까지 체계적인 운영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는 푸드테크 전문 기업입니다. 2001년 마케팅 에이전시로 출발해 다년간의 경험으로 쌓아온 기획 노하우를 통해 2018년 첫 자체 브랜드를 런칭하면서 푸드테크 기업으로 영역 변화를 시도하고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현재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 냉동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 펫 전문 브랜드 ‘맘앤대디’ 총 3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양유는 제품 셀렉부터 마케팅까지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특허 3개를 보유한 빅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푸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계획입니다.
또한, 2021년에 미국법인 자회사를 설립하고 글로벌 대체식품 시장 공략을 위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아몬드 밀크 베이스의 ‘비건 치즈’ 제품을 개발하였으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2, 푸드 테크놀로지 섹션에 국내 최초 ‘비건 치즈’로 참가하며 시작을 알렸고, 미국 최대 규모의 음식박람회인 `팬시푸드쇼 2022`에 연이은 참가로 현지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