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TPMN은 지식과 기술 기반으로 혁신을 거듭하는 벤처기업으로 자체 개발한 Ad Exchange 플랫폼을 글로벌 서비스하는 Ad Tech 기업입니다.
2022년 1월 기준 2000억건의 광고 트래픽에서 2022년 10월 기준 3600억건의 광고 트래픽을 처리하는 빠른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보다 더 많은 해외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Ad Tech 기업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기업 문화]
우리 회사의 인재상
본인이 Self-motivation 을 가지고 어떤 변화를 만들어보겠다 라는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하실 수 있고,
성장마인드 Set, 그로 인해 나의 커리어는 어떻게 성장시키겠다라는 열망을 가지고,
그럼에도 본인이 항상 틀릴 수도 있다는 지적 겸손(Intellectual Humility)의 자세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사와 임직원이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해나가고 싶습니다.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
글로벌 성장하는 디지털 광고 애드테크 시장은 기존에 경험과 직관에 '데이터'를 더해서 현명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려야합니다.
구성원들이 직무 수행에 따른 데이터를 읽고 분석하며 데이터 기반의 의사결정을 통해서 업무를 진행하며, 또한 구성원들이 그러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회사 차원의 지원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내 커뮤니케이션
notion wiki, teams, 프로젝트 관리도구 등 업무툴을 통해서 다른 분들이 일하는 내용에 대해서도 공유 받을 수 있으며 자유롭게 소통합니다.
이를 통해서 본인 업무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전체 임직원 미팅을 통해서 회사의 주요 비전과 시장트랜드, 다양한 정보의 공유를 진행합니다.
업무 공유 및 보고 방식
보고 방식의 효율화를 위해서 메신저, 메일 등의 서면보고를 통한 시간의 절약과 꼭 필요한 회의만 명확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복장도 자유롭고, 호칭도 님으로 통일하고, 애자일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