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유통·도소매
농업회사법인 자연애
산업
백화점·유통·도소매
사원수
8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07.06.01 (18년차)
대표자
유재성
주요사업
다류및 건강식품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주소
경기 군포시 당정로 40-12 (당정동) 2F 자연애

기업이슈

연혁

2007. 06 유림제약 자회사 자연애 설립
2007. 07 자연애 상표등록, 브랜드 출시
2009. 08 생약차 제조방법 특허출원
2009. 11 경기지방중소기업청장 표창
2010. 03 경기도지사 G마크 인증 획득
2010. 07 청와대 추석명절 선물세트 납품
2010. 11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2011. 01 청와대 설명설 선물세트 납품
2011. 11 신세계/롯데/갤러리아 백화점 입점
2012. 11 경기지방 중소기업청장 녹색기술 표창
2013. 05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장 상장
2013. 07 군포시장 표창
2013. 09 청와대 입점, G20 정상회담 차부분 후보선정
2014. 08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CLEAN 사업장" 및 "위험성 평가 우수사업장" 인정
2017. 01 농업회사법인자연애주식회사 전환
2018. 02 브랜드 정립 및 패키지 리뉴얼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은 0회입니다.
신입: 0회
경력사원: 1회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방 천연 재료의 넓은 의미를 뜻하는 `자연`과 그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한자 `애`를 결합하여 만든 자연애는, 유림제약의 20년 장인정신이 담긴 한방 제품 브랜드입니다.자연애는 대중들의 행복한 웃음, 건강한 가정의 꿈을 이룬다는 목표로, 안전한 한약재와 생활 한방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초를 근거로 기원식품을 정확히 파악하여 바른 제품들을 제조하고 판매하는 자연애는, 다양한 전통한방제품의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삶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자연의 손길로 만들어 진 바른 제품들, 자연애와 함께 건강한 삶을 누리십시오.

선조들의 지혜를 배우다

자연애의 유재성 대표는 두 딸의 아토피를 치유하기 위해 한약재 연구를 시작하였습니다. 한약재를 아홉 번 찌고 말리는 ‘9중구포’, 한약재를 6세 미만 남자아이의 소변으로 볶는 ‘동변초’. 등 본초학을 근거로 한약재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한약재 하나하나에 깃든 선조들의 지혜를 차근차근 배워갔습니다.

장인의 기술력을 기르다

한약재에 대한 해박한 지식과 노하우를 기른 유재성 대표는 유림제약을 설립하여, 10년간 한약재 제조와 보급에 힘써왔습니다. 한의원 처방 원료를 공급하면서 ‘한의사보다도 한약재를 더 잘 아는 베테랑’으로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유재성 대표는 더 나아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한방의 효능을 알리는 방법이 없을까?” 가슴 속 하나의 물음표를 가지게 됩니다.

대중에게 건강을 드리다

그 물음은, ‘우리 나라를 대표하는 차를 만들자!’라는 결심으로 이어졌습니다. 자연애는 13단계의 까다로운 제조 과정과 정성이 깃든 손길로 만들어 낸 ‘건강 담은 한첩’(수제 한방차 6종 차)을 통해 대중들에게 건강을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 필요한 ‘건강 담은 수제 한상’, 건강한 식사를 위한 ‘건강 담은 쉐키’ 등으로 보다 더 많은 대중들에게 건강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위치

경기 군포시 당정로 40-12 (당정동) 2F 자연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