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컨텐츠·커뮤니티
아이티디코리아
산업
포털·컨텐츠·커뮤니티
사원수
4명 (2019.09.26)
기업구분
중소기업
자본금
5,000만원 (2022.12.31)
설립일
2017.08.22 (8년차)
매출액
29억 5백만원 (2022.12.31)
대표자
이창욱
주요사업
상품 종합 중개업(전자책 판매대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3 (서초동, 홍우빌딩) 12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2년 매출액
29억 5백만원
작년 대비
24%
상승
2022.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2년 영업이익
7억 7,596만원
작년 대비
67%
상승
업계평균 대비
1016%
상승
2022.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2년 당기순이익
6억 973만원
작년 대비
67%
상승
업계평균 대비
267%
상승
2022.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신용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1. 1위
  2. 2위
  3. 3위
  4. 4위
  5. 5위
  6. 201위
  7. 202위
  8. 203위
    아이티디코리아(주)
  9. 204위
  10. 205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포털·컨텐츠·커뮤니티]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2기준

기업이슈

연혁

2017
08
회사 설립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3년 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회사 소개]
글로벌 1위 B2B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영국 Ascential그룹의 한국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소비자와 디자인 트렌드를 정확히 예측하고 이를 고객사에게 전달, 고객사의 상품&서비스가 마켓에서 성공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
삼성전자, LG전자, 현대기아자동차, 네이버, 신세계그룹, CJ그룹, 아디다스, 무신사, 한섬 등 약 400개의 기업과 함께 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상품&서비스]

WGSN | www.wgsn.com

WGSN은 여러 업계가 소비자의 니즈를 예측하고 미래 전략을 세워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과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정보 서비스입니다. 아울러 심층적인 소비자/디자인 인사이트, 전문성 있는 데이터 및 맞춤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디자인에서부터 마케팅, 영업에 이르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글로벌 정보 회사인 Ascential plc의 계열사로, 데이터 및 재무자원에 대한 모기업의 방대한 연구력과 시너지를 바탕으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탁월한 트렌드 전망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세계 15개국의 32개 시장에 걸쳐 고객의 시장과 업계에 적합한 솔루션을 꿰뚫는 250여 명의 트렌드 전문가, 데이터 전문가,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OLORO | www.coloro.kr

Coloro는 100년 넘게 지속된 컬러 연구 방법에 20년 동안의 과학적 연구를 더하여 인간의 눈으로 색상을 디코딩하는 직관적인 컬러 시스템을 고안했습니다.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주는 컬러 혁신, Coloro를 만나보세요.

WARC | www.warc.com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구독 서비스 WARC
브랜드 마케팅, 에이전시, 미디어, 교육기관에서 사용하는 글로벌 마케팅/광고 정보 구독 & 컨설팅 서비스
35년이 넘는 노하우를 바탕으로 WARC는 어떤 마케팅이 효과적일지 알고 있습니다. 구독 및 컨설팅 서비스로 효과적인 마케팅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신뢰도 높은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미디어 최적화 및 미디어 믹스 방법론, 마케팅의 효과성, 브랜드 구축 등의 문제에 대한 답을 제공합니다.

편향되지 않고 근거에 기반한 인사이트를 통해 업무 시간을 절약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기업위치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3 (서초동, 홍우빌딩) 1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