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천호식품은 1984년에 창립되어 1991년 천호달팽이엑기스를 국내최초로 개발하여 시판함으로서 국내건강식품시장에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달팽이엑기스는 한방건강식품 제품의 효시가 되었을 뿐 아니라 소비자들로부터 제품의 효능을 높이 인정받아 폭발적 매출액을 기록하여 한방건강식품회사로서 천호의 입지를 굳히는 계기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천호식품은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여 1996년에는 콘드로이친 황산을 국내 최초로 개발 성공하여 연간 500억 원의 수입대체효과를 가져다 주었고 2000년에는 신기술벤처기업으로 등록되어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았고 첨단 품질관리수준을 인정받아 한국표준협회로부터 Millennium Frontier Product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천호식품은 달팽이 엑기스의 히트 이후 강화사자발쑥, 사슴한마리, 산수유100 등의 히트제품 출시로 국내 한방건강식품업체로서 독보적 입지를 굳히고 있고 일본, 미국 등으로 수출에도 매진하여 수출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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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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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행사례]
• KGMP에 입각한 무균생산 시설
• 높은 반복구매율(74%)이 반증
• 업계 최초 개발 제품 多(산수유 100등)
• 품질 대비 업계최저가격 정책 실시
• "항상 더 드리고 싶습니다" 캠페인
• CRM 체제 구축
• 단골 고객 확보
• 이익의 사회환원 실행(장애인 복지사업, 소년소녀가장돕기, 신장병환자 지원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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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개발]
천호식품은 창업이래 일관되게 매출액의 10%이상은 연구개발비에 투자한다는 원칙을 지켜오고 있으며, 최초 개발 전략을 선호하여 달팽이 엑기스, 강화사자발쑥, 산수유100등 대부분의 주력 제품이 천호식품에서 최초개발한 이후 후발 업체들이 모방 생산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특히, 천호식품의 연구결과는 한국바이러스학회지, 약학회지, 면역학회, 한국식품영양과 학회 등에 수록되어 그 공신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