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상조·이벤트
자주
산업
웨딩·상조·이벤트
사원수
4명
기업구분
개인소기업
자본금
5,176만원 (2019.12.31)
설립일
2017.12.10 (8년차)
매출액
1억 942만원 (2019.12.31)
대표자
이동길
주요사업
전자상거래 소매 중개업,기타 식사용 가공처리 조리식품 제조업,전자상거래 소매업,피자, 햄버거, 샌드위치 및 유사 음식점업,광고 대행업,광고물 작성업,그외
4대보험
국민연금
홈페이지
-
주소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가길 19 (용강동) 3층

재무분석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19년 매출액
1억 942만원
작년 대비
5%
상승
2019.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19년 영업이익
-2,615만원
업계평균 대비
91%
상승
2019.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19년 당기순이익
-2,371만원
업계평균 대비
94%
상승
2019.12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2021년 4월에 프루타다 마포점을 시작으로 샐러드업계에 파란을 일으키고자 노력하는 젊은기업 프루타다입니다.

현재는 마포점, 상암DMC점, 광화문점의 3개 지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가맹사업으로의 확장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서비스, 새벽배송, 정기배송 등의 배송방식의 차별화와 자체 상품 개발과 구성 등을 계획중이며 스마트팜 등의 푸드테크 기업과의 협업 역시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 생각하며 구성원들이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Follow the Green, Lead your health 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함과 맛을 함께 추구하고 있습니다.
비전을 함께 써나갈 열정있는 구성원을 찾습니다!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토정로37가길 19 (용강동) 3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