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은 1974년 창립이래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업이념 아래, `혼을 담은 최고의 제품`이 최고의 고객 가치이자 최선의 광고라는 일념으로 전 임직원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브랜드 `웰메이드(인디안), 올리비아로렌`을 비롯하여 남성복, 여성복, 캐주얼, 스포츠, 아웃도어, 주얼리까지 패션 전 영역에 걸쳐 핵심 브랜드를 보유한 한국의 대표적인 패션기업이 되었습니다.
이제 세정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매력적인 브랜드를 만들어 `고객들의 삶을 아름답게 변화시키는데 기여하겠다(Beautiful Change in Life)`라는 사명을 내걸고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첫 번째 도전은, `혼을 담은 제품과 서비스`로 패션 전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고,
두 번째 도전은, 한국을 넘어 중국을 비롯한 세계 시장에 도전하여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
세 번째 도전은, 패션을 넘어 기타 생활문화 사업에서도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
마지막으로,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켓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입니다.